지역사회
통영시 광도면행정복지센터(면장 한수남)가 지난 21일 광도면 소재 ㈜조양산업(대표 김성민)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행복을 선사하고자 경남고성공룡엑스포 입장권 120매(소인 100매, 대인 20매)를 기탁했다고 알렸다.
㈜조양산업은 광도면에 있는 건설폐기물처리업체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금석 민간위원장과 맺은 인연으로 기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젊은 인구가 많은 광도면인 만큼 아동ㆍ청소년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마침 명절 연휴 기간 동안 가까운 고성군에서 열리는 고성공룡엑스포를 체험할 기회를 줘 아이들이 행복한 명절 연휴를 만들기 위해서다.
㈜조양산업 관계자는 “크게 알리고자 한 일이 아니라 부끄럽다. 관내 업체로서 그냥 조그마한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기탁하는 뜻을 전했다.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금석 위원장은 “관내 업체로서 광도면 아이들을 생각하고 배려해 주신 조양산업에 감사하다”고 말하고, “우리 협의체도 어려운 광도면민들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 “명절 연휴에 때맞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성 공룡엑스포 입장권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기탁해주신 입장권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다자녀가구에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하늘 기자 okarina098@gmail.com
ⓒ 통영방송 www.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