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뉴스센터
통영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통영시 지속가능발전 목표 달성을 위해 1년 동안 노력해 온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시민과 소통하고자 마련하게 됐다.
이날 대회는 천영기 통영시장과 배도수 통영시의회 의장, 통영교육지원청 교육장, 통영시지속협 위원장과 통영 어린이들이 함께 통영지속가능발전목표(T-SDGs) 이행 약속을 다짐하는 공연과 우수사업 시상,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으로 열렸다.
통영, 읽고 제안하기 공모사업 우수제안에 뽑힌 박정민, 전수연님, 뉴스레터 우수칼럼에 뽑힌 김미교님, 우수동아리 활동분야 책갈피 동아리, 가치공유파트너 활동 통영지역건축사회, ESG활동상을 받은 황상규씨가 2024년 통영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업에 참여해 열성을 다해 활동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속협위원장상을 받았다.
통영리스타트플랫폼 1층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전시회와 여러 곁들인 행사가 이어진다. 통영지속협의 2024년 활동사진, 「지속가능한 통영, 읽고 제안하기」 우수제안들, 시민SDGs 책만들기 출판도서와 동아리 활동사진과 작품이 갤러리 영에서 전시된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우리가 먹는 음식, 입는 옷, 타는 차가 검소해지는 것이 바로 친환경 실천이다”며 “지속가능발전대회가 지속가능발전 중요성과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 방안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속가능발전대회 전시회는 오는 27일까지 계속된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www.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