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광
- 『2023년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3차 참가자 9월 8일까지 신청 접수
통영시가 통영 가을여행을 위한 ‘통영애(愛) 온나’3차 참가자를 모집한다.
‘통영애(愛) 온나’는 경상남도와 통영시가 관광홍보 강화와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2023년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의 하나로 벌이고 있는데, 참가자가 여행을 기획 ‧ 진행하고 자신의 사회관계망(SNS)에 여러 통영 관광자원을 알리게 하는 사업이다.
통영시는 오는 9월 8일까지 만19세 이상의 경남지역이 아닌 거주자로 공개된 자신의 사회관계망(SNS)계정으로 통영 여행을 알릴 수 있는 사람들의 신청서를 접수 심사해 9월 15일에 10팀을 선발한다.
이 사업은 1년에 세 번에 걸쳐 진행되는데, 참가자에게는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의 기간 동안 숙박비(팀당 1일 5만원 이내)와 각종 체험비(1인당 5~8만원 이내)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낮에는 여러 가지 체험활동으로 추억을 남기고, 밤에는 밤 관광특화도시 통영에서 아름다운 밤을 즐기시기 바란다” 며 “앞으로도 충실한 내용들로 머무르고 싶은 통영이 될 수 있도록 통영관광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www.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