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뉴스센터
- 통영 블루웨이브 여성합창단,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200만 원 맡겨
9월 18일,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단장 한현숙)이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200만 원을 맡겼다.
통영블루웨이브여성합창단은 2007년 창단한 여성합창단으로 직장인, 교사, 가정주부까지 여러 연령층과 직업을 가진 단원들이 모여 활동하고 있다. 지휘 최병식, 반주 배지현 지도로 주마다 화요일 저녁 7시 30분 한국가곡, 종교음악, 뮤지컬음악을 비롯한 곡들을 연습하고 있다. 지난 6일‘2025년 경남예술제 합창경연대회 동화(同和)’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다.
- 달달수산,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200만 원 맡겨
9월 19일, 이달식 달달수산 대표가 지역 인재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통영시에 인재육성기금 2백만 원을 맡겼다.
달달수산은 국내 최초로 통영 특산물 견내량 돌미역을 첨가한 특허 게장을 판매하는 업체로 100% 국내산‧자연산 재료로 만든 간장게장을 팔고 있는데, 전복장과 가리비장을 포함한 여러 가지 해산물장을 개발해 통영 해산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 평림상회 김인수 씨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100만 원 맡겨
서호시장에서 평림상회(수산물 도ˑ소매업)를 운영하는 김인수씨가 9월 19일, 지역 인재를 길러내는데 써 달라며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100만 원을 맡겼다.
김인수씨는 인재육성기금 기탁뿐만 아니라 통영 참사랑 무료급식소에서 20여 년 동안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를 해오고, 경상남도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 활동으로 생활 속 정책에서 불편한 점들을 찾고 제안하면서 시정 불편 개선에도 꾸준히 힘써왔다.
통영방송 gsinews@empas.com
ⓒ 통영방송 www.tbs789.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작성자 : |비밀번호 :
0/300bytes
최근뉴스
olleh TV 채널 789
통영방송